메뉴 건너뛰기

턱얼굴수술센터(양악센터)

소개

온종합병원 턱얼굴수술센터는 최고 수준의 진료를 제공하기 위하여 구강악안면외과 의료진을 중심으로 이비인후과 전문의, 마취통증의학과 전문의 등 체계화된 협진체제로 구성되어 정확한 평가와 치료와 수술 후 최상의 결과를 제공하고 있다.

환자중심의 전문센터 One-stop/ One-way(외래/수술준비/입원/수술)시스템 및 턱ㆍ얼굴(악안면)수술환자을 위한 1인실/2인실 입원시스템 그리고 복잡한 과정(접수/대기/반복내원)을 줄여 불편감을 최소로 하였습니다.

온종합병원 턱ㆍ얼굴(악안면)수술센터는 최신의 장비를 이용하여 수술전 분석(2D cephalometry/3D CT/model 분석)을 시행하여 환자 개인에 맞는 최상의 수술계획을 수립하고 있습니다.

정확한 치아와 골격의 분석을 통하여 선수술이 가능한 환자는 수술을 먼저 시행하거나 최소교정 후 수술을 시행하여 술전교정 기간 중 교정으로 인한 불편감과 전체치료기간을 줄였습니다. 기존의 치료가 약 2년의 치료기간(술전교정[1년이상] / 수술 / 술후 교정[6개월])인 것과 달리 선수술은은 수술을 먼저 시행하고 수술 후 교정을 시행하는 것으로 그 치료기간이 6개월에서 1년 정도 단축되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라 할 수 있습니다.

기존의 술전교정(1년이상)/ 수술/술후 교정(6개월)으로 이루어지던 약 2년의 치료기간이 걸리던 것과 달리 선수술은 수술을 먼저 시행하고 수술 후 교정을 시행하는 것으로 그 치료기간이 6개월에서 1년 정도 단축되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라 할 수 있습니다.

전문클리닉

■ 턱교정(악교정)클리닉
양악수술, 하악수술, 주걱턱, 안면비대칭, 긴얼굴, 잇몸노출증, 개교합, 무턱
(술전교정수술, 최소교정수술, 선수술, 무교정수술)

■ 얼굴윤곽클리닉
사각턱, 돌출입수술, 무턱, 귀족수술, 턱끝성형술

■ 악안면외상클리닉
안면골절, 외상 후 부정교합, 외상 후 치아/치조골 재건술(임플란트)

■ 안면기형클리닉
구순구개열, 안면기형

■ 구강악안면외과
교정발치, 빠른 교정을 위한 피질골절단술, 구개확장, 매복치의 외과적노출, 골신장술

센터 의료진 소개

© k2s0o2d0e0s1i0g1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