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유방ㆍ갑상선 센터

소개

온 종합병원의 유방센터는 전 세계 여성에서는 가장 흔한 암이며, 우리나라 여성에서도 가장 많이 발생하는 유방암과 기타 유방질환을 전담하는 곳입니다.
유방암은 조기 발견이 가능하며, 조기에 진단되면 완치율이 90%에 육박하여, 무엇보다도 조기검진이 중요합니다.
우리 센터는 센터 내 에 조기검진에 필수적인 최신의 유방촬영기와 초음파기를 갖추고 있으며, 외과적 수술 없이도 손쉽게 조직검사를 할 수 있는 여러 기구 및 장비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유방암센터 전문 간호사가 유방암 환자의 심리 교육 및 재활 교육을 통해 유방암 환자의 삶의 질 향상을 돕고 있습니다.

온 종합병원 유방센터의 가장 큰 특징은 유방암수술 후 가장 아름다운 유방을 보존하는 치료법들입니다.
최고 수준의 유방보존률과 최소침습적 수술로서 감시림프절 생검을 통한 불필요한 액와림프절 청소술의 예방, 최소의 절개만으로 시행하는 내시경 유방암수술을 비롯하여 광범위절제나 유방절제가 불가피한경우에도 최선의 미용적 결과를 위해 광배근 피판술이나 인조 보형물 시술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이와 같은 우수한 진료 수준을 유지하기 위해 유방암 집담회, 간호사 집담회 등을 통한 꾸준한 교육활동에도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전문클리닉

유방암, 유방내시경수술 클리닉

협력병원

© k2s0o2d0e0s1i0g1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