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대장항문센터

소개

온 종합병원 대장항문센터는 대장항문질환에 대한 정확한 지식을 전달하고, 상담하며, 환자에 대해서는 최적의 치료를 시행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현대화와 서구화가 계속 될수록 대장항문 질환은 늘어 갈 것으로 예상됩니다. 대장암은 지난 10년간 가장 많이 증가된 암으로 우리나라 발생 암 중 4번째에 해당되고,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또한 여러 기능적 직장항문질환도 급격히 그 빈도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온 종합병원 대장항문센터는 우수한 대장항문 전문 의료진을 모시고 최첨단 의료장비를 활용하여 최고 수준의 진료를 제공합니다. 같은 질병이라도 환자의 상태에 따라서, 또 같은 환자에게라도 질병의 진행에 따라서 최적의 진료가 다를 수 있습니다.

온 종합병원 대장항문센터는 최소침습수술을 비롯하여 다양한 방법을 통하여 환자들에게 치료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전문화된 세부 진료과 등의 협진을 통하여 전문적인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특히 고난이도의 수술을 요하는 대장암에서부터 항문질환 등에 이르기까지 빠르고 편안한 진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해당 특수 클리닉과 연계, 치료하여 항문질환 뿐 아니라 항문 질환의 원인에 대한 적절한 치료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하는 역할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전문클리닉

치핵, 치열, 치루 및 항문통, 항문소양증, 항문성병
변비나 배변장애, 과민성 대장증후군, 염증성 장질환

센터 의료진 소개

© k2s0o2d0e0s1i0g1n. ALL RIGHTS RESERVED.